TOP

BETA

지능화된 광고 최적화 알고리즘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달성하세요

Marketing
Optimization
Platform

지능화된 광고 최적화
알고리즘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달성하세요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MOP 도입 및 광고 최적화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Opt-Process

고도화된 AI 및 수리 최적화 모델에 기반하여
사람이 직관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시간과
소재(키워드)의 적정 예산 및 입찰가를
실시간 도출하고,
변화하는 시장 현황을
반영하여 입찰 및 목표를 관리함으로써
광고 퍼포먼스를 극대화 합니다.

Prediction

광고주 기준 수십~수백개
Custom
머신 러닝 모델 생성

현황에 따른
자동 업그레이드

정확한 광고 실적 예측 정확도
최소 14일 ~ 60일의 광고 실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ML 실적 예측 모델을 생성하고, 앙상블 기술을 추가 적용하여 광고 실적 예측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Planning

일 단위 키워드 당
최소 350가지
경우의 수에 대한 수학적 계산

입찰 계획 자동 도출
고도화된 수리 최적화 기술을 이용하여 광고 목표(클릭 최적화, 전환 최적화, 다중목표 최적화)에 따라 광고 소재(키워드) 별 시간 단위 입찰 계획을 자동 도출합니다.

Control

경쟁 현황, 성수기,
예산 과소/과다 등
이상 패턴 감지 및 실시간 대응

실시간 실적 이상 자동 감지
계획에 따라 시간 단위, 분단위 자동 입찰 및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실시간 실적 이상을 자동 감지하여 시장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ata
warehouse

매체 및 GA 등 전환 데이터를 실시간
동기화하는 빅데이터 인프라 보유

Result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 상에서
광고 실적 예측(Prediction),
최적 입찰 계획(Planning),
광고 운영(Control)

Cycle이 가동되며
광고 퍼포먼스 극대화
달성합니다.
실적 극대화 비용 유지, 성과 상향
비용 효율성 확보 동일성과 유지, 비용 감액

Main Services

간단한 매체 연동 정보만으로 국내외
주요 광고 매체에
MOP 서비스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timization
Algorithm

통합 예산 최적화​ Budget Optimization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 매체의 캠페인 단위 적정 최적 예산을 추천하는 알고리즘​
검색광고 입찰 최적화​ Search Bid Opt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키워드 단위 입찰을 실시간 자동 최적화하는 알고리즘​
쇼핑 검색광고 입찰 최적화​ Shopping search Bid Opt
전환 극대화를 위해 쇼핑 검색광고의 예산 및 입찰을 전체 자동 최적화하는 알고리즘​

Insight

전환 기여도 분석 Attribution
여러 채널의 다수 캠페인 대상 최종 전환에 기여한 수준을 일단위로 세밀하게 측정 및 분석​
예산 민감도 분석 Budget sensitivity
예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예산 변동에 따른 실적 변화 민감도 수준 분석
경쟁 심화도 분석 Competition
광고 실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시장의 입찰 경쟁 심화 수준을 일단위로 분석​

Dashboard

대시보드 Dashboard
데이터 수집부터 실시간 입찰까지
최적화 전 프로세스를 볼 수 있는 현황 보드
실적 리포트 Report
연동한 전 매체의 광고 실적을 취합하여 Raw data 제공​
이상감지​ Anomaly detection
랜딩 페이지 오류, 이상 셋팅 등을 자동 감지하고, 광고비 및 노출량의 통계적 변화를 분석하여 제공​

Meet the Team

Our Vision
MOP를 통해
더 지능화된
디지털마케팅을
추구합니다.
김 지 원
Project Leader
15년 이상의 디지털마케팅 AE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MOP 솔루션을 기획하고 개발했습니다. 모든 마케터가 지능화된 솔루션을 실용적으로 활용하며 업무의 가치를 향상시키길 기대합니다.
함 보 각
Data Scientist
공정, 물류 등의 영역에서 주로 활용되던 수리최적화 기술을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 적용하고 실적 극대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알고리즘을 개발합니다.
이 현 의
Data Scientist
실시간으로 민감하게 변화하고 경쟁하는 광고 데이터의 특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각 광고별 데이터를 학습시키고 적합한 ML 모델을 생성하여, 실용적인 분석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보 미
Product Designer
김 보 성
System Engineer
김 주 연
Solution Consultant
강 세 영
Solution Consultant
서비스 이용제한 안내
Temperarily Unavailable
Marketing Optimization Platform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매체(네이버)의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해당 점검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될 수 있으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점검 일시
2023. 06. 08. (목) 01:00 ~ 05:00
장애 복구 완료 안내
Connection restoration
Marketing Optimization Platfrom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현재 일시접속장애 복구가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오류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일시접속장애 안내
Temporarily Unavailabe
현재 Marketing Optimization Platfrom에 일시적으로 접속할 수 없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조치 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반 공지
Announcement
5월 2일 쇼핑검색 광고 입찰 최적화 메뉴(Bid Opt)를 런칭하였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신규 기능 오픈
New Feature launched
OPEN
<통합 예산 최적화>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 매체의 최적 예산을 추천하는
"통합 예산 최적화"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